토마스 머튼

저를 이끌어 주소서 / 토마스 머튼

뚜르(Tours) 2010. 4. 25. 15:01

고향으로(그리스도의 향기)
    저를 이끌어 주소서 하느님.
    저를 당신의 의지 안에 가두시고
    당신의 사랑과 당신의 지혜 안에 가두시며
    당신께로 이끄소서.

    제가 어떤 일을 하는 가장 커다란 이유가
    단지 저 자신의 만족 때문이라면
    저는 결코 아무 일도 하지 않겠습니다.

    저는 당신의 의지와 당신의 사랑을 원함니다.
    저는 저 자신을 전적으로 당신께 내어맡깁니다.
    저는 당신을 믿습니다.

        당신은 진정 제가 고독 속에 있기를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저를 그 곳으로 이끄시고
        그길에서 저 자신의 모든 의지와 욕망을
        깨끗이 없애 주소서.
                저는 당신을 무조건 믿습니다.
                그 어둠이 어떤 것이든
                저의 두려움이 어떤 것이든 상관없이
                저는 늘 당신 가까이 있을 것입니다.

                당신만의 때와 당신만의 방식에 맞게
                제가 모든 일을 할수 있도록
                저를 이끌어 주소서.

                  - 토마스 머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