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스 머튼

[스크랩] 주님의 인도하심을 신뢰하는 고백 / 토마스 머튼

뚜르(Tours) 2011. 6. 19. 00:10

 

 

     

    나의 주님,
    내가 지금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지 못합니다.
    내 앞에 놓여 있는 길을 보지 못합니다.
    그 길이 어디에서 끝나는지 확실히 모릅니다.
    내 자신에 대해서도 잘 모릅니다.

    그러나 당신을 기쁘게 하려는 나의 갈망이
    실로 당신을 기쁘게 한다는 걸 믿습니다.
    그리고 내가 하는 모든 일에서
    그런 갈망을 갖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그리고 만일 내가 이렇게 한다면,
    당신께서 나를 바른 길로 인도해

    주시리라는 걸 알고 있습니다.
    비록 그 길에 관해
    내가 전혀 모른다고 해도 말입니다.


    그러므로 나는 언제나 당신을 신뢰할 것입니다.


    내가 길을 잃고
    죽음의 그림자 속에 있는 것처럼 보일지라도
    나는 두려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께서는 한결같이 나와 함께 계셔서
    나만 홀로 위험에 직면하게 내버려두지
    않으실 것이기 때문입니다.


     

    토마스 머튼,‘주님의 인도하심을 신뢰하는 고백’

 

 

 

 

 Jesu, Lover of My soul

 

 

MR   :   tjcanada

 

photo  :   epaaran

 

 

 

출처 : 凹Г닷물로도 끌수 없는 ㅅГ랑~그己l움~
글쓴이 : 에너벨己l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