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가장 듣기 싫은 말] 설날 가장 듣기 싫은 말 진짜 공감 된다!!!
설날 가장 듣기 싫은 말 진짜 공감되네요. 설날 가장 듣기 싫은 말 보셨나요? 지금 인터넷에서 설날 가장 듣기 싫은 말이 화제더라구요.. 아무래도 설날 가장 듣기 싫은 말은 설날이 얼마 남지 않아서 화제가 된 것 같네요. 우선 설날 가장 듣기 싫은 말을 보시죠!!!
설날 가장 듣기 싫은 말 1위~!! " 구직자 '취직했니?' vs 직장인 '결혼 언제 할래?' "
아~~~ 진짜 저 말 설날 가장 듣기 싫은 말이죠!!! 진짜 설날 가장 듣기 싫은 말 처음부터 동감되네요. 민족의 대명절인 설날 저런 설날 가장 듣기 싫은 말이나 듣고 있어야 한다니..ㅜㅜ 진짜 설날 가장 듣기 싫은 말 들을 때마다 부담되고 짜증나죠. 괜히 큰집 가기 싫어지고..
이 설날 가장 듣기 싫은 말은 처음에 인터넷 취업포털 사람인에서 실시를 했는데 커뮤니티에 올라가면서 화제가 되었나 보더라구요. 특히 구직자들은 '아직도 취업못했어?'를 설날 가장 듣기 싫은 말 1위로 꼽았다고 하네요. 특히 남성이 여성보다 설날 가장 듣기 싫은 말에 대한 이야기를 더욱 민감하게 받아들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바로 직장인들의 설날 가장 듣기 싫은 말 1위 "결혼 언제할래" 귀에 못박히도록 듣죠. 하.. 20살만 넘으면 다 물어봄. 저는 저 말 들은지 한 7년 된 것 같습니다. 진짜 설날 가장 듣기 싫은 말이죠.
그리고 설날 가장 듣기 싫은 말1위에 이어서 '돈은 많이 모아놓았어?' 가설날 가장 듣기 싫은 말 2위에 올랐고, 설날 가장 듣기 싫은 말3위는 '나이 먹었으니 살좀 빼고 관리해야지' ... 아.. 3위 동감되는데.. ㅡㅡ 동감되기 싫다 ㅠㅠ
그리고 설날 가장 듣기 싫은 말 4위는 '누구누구는 연봉이 얼마더라..' 남의 연봉 생각할 시간 없다며 꼭 얘기해드리고 싶네요. 그외에 설날 가장 듣기 싫은 말로는 설보너스 얼마냐, 회사 어디냐 유명하냐, 앞으로 미래계획이 어떻게 되냐 등등을 묻는다고 합니다. 아니 설날 가장 듣기 싫은 말을 왜 그렇게 물어보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너무 설날 가장 듣기 싫은 말을 듣다보면 저도 모르게 남에게 설날 가장 듣기 싫은 말을 물어볼 것 같은 느낌입니다. 이번 명절에는 이 설날 가장 듣기 싫은 말을 듣지않고 잘 넘길 수 있는 방법을 얼른 물색 해봐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