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9 4

"아내가 키위 껍질째 먹어 경악!"...잔털까지 통째로, 먹어도 될까?

키위의 껍질에는 과육보다 항산화 물질의 농도가 더 높아 건강에 더 이점을 줄 수 있다. 관건은 깨끗하게 세척하는 것. [사진=게티이미지뱅크] 당신은 키위를 어떻게 먹는가? 일반적으로 껍질을 칼로 벗겨내고 먹기 좋게 썰어 포크로 한개씩 찍어 먹거나, 티스푼으로 속 과육을 떠서 먹는다. 한 남성이 그의 아내가 키위를 껍질째 씹어 먹는 것을 보고 놀란 마음에 온라인 커뮤니티 플랫폼 '레딧(Reddit)'에 올린 글이 화제다. 그는 "방금 내 아내가 키위를 통째로 먹는 걸 봤어. 껍질까지 다. 마치 사과처럼 먹더라고. 누가 이런 거 본 적 있어? 아니면 아내를 어디 가둬야 하는 거야?"라는 글을 올렸다.한 남성이 올린 글. "방금 내 아내가 키위를 통째로 먹는 걸 봤어. 껍질까지 다. 마치 사과처럼 먹더라고. ..

건강코너 2024.11.29

세계 최대의 눈 미로

세계에서 가장 큰 눈으로 만든 미로가 폴랜드 자코판에 위치해 있습니다.이 미로는 2016년에 처음으로 지어졌습니다. 면적은 1,000평 가까이 되고골목 길이가 1킬로미터 이상, 벽은 2미터 높이입니다.미로에서 노는 것 외에도 아름다운 눈과 얼음 조각이 있는 이글루를 감상하고달리기와 스키 리프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지금 창밖의 눈이 117년 만에 최고라니 1907년이라면 고종이 퇴위하여우리나라가 일본의 식민지가 되는 해입니다.치욕의 해이지요. 그 눈을 어떻게 치웠을까- 문정기 님 글중에서

그때 그 시절 추억의 도시락

여러분은 학창 시절에도시락을 싸서 가지고 다니셨나요?예전에는 학교 점심시간에 지금처럼 배식하지 않고집집마다 도시락을 싸 와서 먹곤 했는데요.뜨뜻한 밥을 먹기 위해 너나 할 것 없이밥과 반찬이 담긴 양은 도시락을뜨거운 난로 위에 올려두었습니다.누군가의 도시락에는 김치와 밥만 있기도 했고또 누군가의 도시락에는 소시지와 멸치가들어있기도 했답니다.특히 밥 밑에 깔려 있는계란 프라이를 어머니의 소중한 사랑으로 여겼던 그 시절,배고픔을 참지 못하고 점심시간이 오기도 전에몰래 도시락을 까먹기도 했던 그 시절,친한 친구가 맛있는 반찬을 가져오면그 친구 주위로 몰려들어 다 같이 반찬을나눠 먹기도 했던 그 시절.여러분에게도 학창 시절따뜻했던 점심 식사의 추억이 있나요?추운 겨울, 사랑하는 사람과 담소를 나누며 먹는따뜻한 ..

東西古今 2024.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