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17 4

음악에 빠지고 싶은 날, '런던 레코드'

런던 외곽에 있는 낡고 오래된 레코드 샵.주인 존은 오늘도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해 본다.하지만 텅 빈 레코드 샵에는 쓸쓸한 음악만 흘러나오고손님 구경한 지 오래된 앨범들은 먼지만가득 쌓여 있다.그때 커다란 가방을 들고 성큼 들어온 손님 찰리.세계 일주를 방금 마치고 왔다는 그의 가방에는신기한 물건들이 가득하다.그리고 오디션에 떨어진 스칼렛은풀이 죽은 채 존의 레코드 샵으로 들어오고레코드 샵 주인 존이 혜성처럼 등장해전 세계인의 마음을 감동하게 하는데그가 전설처럼 사라진 밴드의 리더라는 것을알게 된다.공통점 없는 이 세 명의 만남은음악으로 하나가 되어가고 서로의 상처를위로해 주며 한 팀이 되어간다.- 뮤지컬 '런던 레코드' 시놉시스 中에서 -=============================2025년, ..

東西古今 20:39:22

건강 기원하며 약 선물 했더니... 오히려 독 되는 경우는?

의사의 처방을 받은 약 중에서 독성 간 손상을 일으킬 수 있는 대표적인 약물로는 항생제, 항진균제(무좀약), 결핵약(아이소나이아지드), 진통소염제 등이다. 꼭 필요한 약을 적절한 용량-기간 동안만 복용해야 한다.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아주 귀한 것입니다. 힘들게 구했어요”... 친지, 지인의 질병 치료를 돕기 위해 구입한 약, 건강기능식품, 약초 등이 오히려 간을 망가뜨려 위험한 상황에 빠지게 하는 경우가 있다. 간은 모든 음식물에서 나온 영양분을 몸에 공급하고 해로운 성분은 해독하는 역할을 한다. 하지만 독성이 지나치거나 용량이 너무 많으면 간 자체가 망가진다. 간 건강에 대해 다시 알아보자. 몸 상태도 모른 채 약 선물?... 오히려 독 된다 질병관리청 자료에는 간질환 치료를 돕겠다며 약을 선물..

건강코너 15:01:19

작고 오목한 샘

작고 오목한 샘, 옹달샘은 누구에게나 쉼 없이 마실 물을 제공한다.샘을 찾아오는 이, 누구나 공평하게 물을 마시고 씻을 수 있다.이웃한 모든 생물에게 아무런 대가 없이 삶의 근원인 물을 나눠 준다.나아가 주변을 더욱 아름답고 싱싱하게 만드는 푸르름을 제공한다.아무리 큰 강이라도 그 발원은 조그만 옹달샘이다.큰 강이 되고 바다가 되기 위한 바탕이 바로 옹달샘인 것이다.- 중에서